얼굴에 쌓이는 피지를 어떻게 빼는게 좋을까..
고민하는 도중 추천받은 도구! <모공장인> 입니다.

저는 G마켓에서 주문했는데 검색해보니까 여러곳에서 팔더라구요
가격 비교해보시고 괜찮은 곳에서 주문하시면 될듯합니다

가격은 14000원으로 집게치곤 쪼금 비싼듯하지만 성능이 괜찮으면 합리적인 가격인듯 해요.

일본은 이런 특이한(?) 도구들이 많더라구요
집에 눈알 청소하는 액체도 있는데.. ㅋㅋㅋ 암튼




뜯기전 겉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판매하는 분도 중독성에 조심하라고 하시네요 ㅎㅎ

일본어를 잘 모르지만 사용방법들이 적혀있어요


내용물은 집게와 집게집 입니다


집게의 이음새가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어요 정교하게 만들어진 느낌이 듭니다

그럼 사용을 해본 후기는..

저의 피지는 딱딱하지 않아서 집고 뽑으면 쏙! 하고 뽑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분들은 이게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뽑고있는다고 합니다

저는 피지가 집는순간 뭉개져서 집게에 묻어있더라구요.. ;;;
그래도 없어지는 느낌은 있어서 계속 사용중이에요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