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은 여행의 준비를 하고 있는중이에요

여행준비중 장시간 비행중에 착용할 목배게에 생각해보시죠? 기내에 목베개를 준비해주는 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지만 저는 있는곳도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베개에 솜이 좀더 있어서 푹신했으면.. 조금더 두꺼웠으면.. 정도의 부족함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나만의 목베개가 있으면 기내에 있는지 없는지 걱정할 필요도 없고 이쁜베개를 사면 기분도 좋으니까요~ 


얼마전 교보문고에서 목베개 제품을 시연해보는 기회가 있었는데 사용해보고 상당히 만족했었던 제품이 있었어요

씨가드(C-Guard)라는 제품이었는데 일반적인 목베개 보다는 조금비싸요 그대신 엄청난 착용감과 편안함 그리고 관리에 아주 용이한 점이있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공항에서도 파는데 거기선 비싸다고 하네요

가격은 58000원... 목배게치곤 조금 비싼데 그전에 경험에 비하면 이정도는 해도 되겠다~ 싶을만족도가 있었어요


주문할때 목사이즈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해야 하는데 허리사이즈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S/M/L가 있는데 S는 허리둘레 28인치 미만인 분들이 하면적당하고 M은 28~31인치, L은 32인치 이상인분들이 선택하시면 될듯해요 저는 30인치를 입어서 M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색선택도 있는데 그린, 바이올렛, 블루, 그레이블루 이렇게 있는데 저는 그레이블루로 선택했어요






이런 박스에 왔는데 그안에는 주머니에 목베개가 들어있었어요 여행갈때 편리하게 할듯합니다








사용설명서와 품질보증서도 들어있어서 나중에 문제가 생겼을때 AS를 받을수있어요









저는 만족했던 부분이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 안에는 라텍스에 들어가는 메모리폼으로 들어있어서 겉에만 따로 세탁을 할수있게 들어있어요


착용할땐 딱맞게 조여서 찍찍이를 붙이는데

조금 조여오는 느낌이 있지만 의자에 자는 자세를 취해보면 딱 안정된 느낌이 들어요 ㅎㅎ






제가 목에 디스크가 있는건 아닌데 항상 뻐근해하거든요 그래서 자는걸 좀 신경써서 베개를 폭신폭신한걸로 바꾸고 그러는데

앉아서 자면 목이 꺾여서.. 불편하죠.. 딥슬립되면 모습도 조금 추하고... ㅎㅎ


하지만 이렇게 감싸면 목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괜찮아요


일반적인 목베개에 조금 불만이 있으셨다면 씨가드 목베개 (C-Guard) 추천합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