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왕돈까스>, <디진다돈까스> 로 유명한 온정돈까스 (구 온누리에돈까스) 에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에 대왕돈까스 나 디진다돈까스를 쳐보면 도전자들이 엄청납니다.. ㅎㅎ

유튜브에도 도전하는 영상들이 많죠

실제로 성공하신분도 있고 실패하는 분도 있는데 보는것만으로도 재미있어요


온정돈까스의 위치는




일부러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갔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줄이 좀 있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의 유리를 보니

주차안내와 신메뉴인 냉면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금방 줄이 빠져서 들어가면 바로 아주머니가 메뉴를 고르게 하십니다.



자리에 앉아서 잠시 기다리면 금방 메뉴가 나와요

기다리는 동안 벽에 붙은 포스트잇을 보면서 기다리는것도 재미있어요




내용이 참 ㅎㄷㄷ 하죠 ㅋㅋ



그냥 돈까스




양념돈까스 


저는 이전에 한번와서 돈까스를 먹었었는데 좀 느끼해서

이번엔 양념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살짝 매콤한정도이긴한데 오히려 저는 돈까스보다 괜찮은 맛이었어요

맛있게 매워서 좋네요 ㅎㅎ


그리고 거의 다 먹을 때 즈음 아주머니가 돌아다니면서 물어봅니다.


매운거 하나 드실꺼냐구...

이겁니다 ㅠㅠ



입에 넣기전에 양념만 젓가락으로 살짝찍어 맛만보세요

저는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나 하면서 양념만 맛봤는데...


크게 후회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일어나기전 남자 두분이 대왕돈까스를 도전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하나먹어도 굉장히 배부른 양이었습니다


이상 저렴하고 맛있는 돈까스 <온정돈까스> (구 온누리에돈까스) 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