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제주도에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제주도에 가면 제가 꼭 추천하고싶은 집중 한곳인 다가미 입니다.


다가미는 제가본 김밥중 가장 큰 크기를 가지고있습니다 ㅎㅎ 

맛도 맛있구요~


소문에 의하면 제주도의 3대 김밥집중 하나라고 합니다!


일단 위치는 여깁니다.






다가미의 입구입니다.


가게문앞에 조그맣게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다시 적으면


오픈은 오전 7시부터~

토요일은 오전 7시부터~오후3시30분 까지

주일은 쉽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매장은 좀 좁아서 포장을해서 가져가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메뉴를 찍었는데 가격이 안나와있네요.. 가격을 찍었었는데 ㅠ_ㅠ



다가미 김밥은 2000원,

화우쌈은 4000원,

삼겹김치쌈 4000원,

나머지 김밥은 3000원!


저는 스테이크롤, 다가미김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김밥집정도의 가격이었지만 

실제로 김밥을 보고 먹어보면 값어치를 한다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육개장을 가져갔었는데 아주머님이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크기가 비교되시나요? 상당히 큰사이즈~



두줄을 샀는데 한줄을 둘이먹다가 한줄을 그대로 포장해왔습니다...

굉장히 많은양이었어요.. 하지만 배가 꺼지고 다시 먹으니 또 꿀맛!


제주도에서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간단히 배를 채울수 있는 음식으로

다가미 김밥을 추천합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