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늘소스와 어우러진 음식을 자주 먹네요~

더워서 그런가..


마늘의 효능은 항암부터 시작해서 해독과 피로회복 다이어트 등 많은 능력을 지닌

음식입니다! 


고기먹을때 구운마늘과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

이번엔 보쌈과 마늘을 먹어볼 수 있는 돈통 마늘보쌈을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체인점이라 여기저기서 볼수 있는데 저는 부평점을 다녀왔어요




들어가면 큰 메뉴판이 벽에 붙어있구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이렇게 붙어있네요






테이블마다 이런 작은 메뉴도 있어요


저는 마늘보쌈 중으로 시켰어요 (왠지 적을까봐...)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나오자마자 와구와구 먹었죠 ㅎㅎ


두명이 가서 중을 먹었는데도 좀 부족한느낌이 있었어요..

中이면 3-4인분 정도의 크기여야 하는데 고기가 많이 부족하네요


항상 보쌈메뉴의 단점은 고기에 비해 김치만 너무 많다는거 ㅠㅠ!





하지만 달달한 마늘소스와 보쌈은 맛있었습니다

보쌈에 작은 뼈들도 들어있지 않았었구 말랑말랑한 보쌈에 마늘과 김치가 참 맛있었어요


더운요즘 마늘보쌈으로 입맛을 찾아보세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