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점점 멜번의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때문에 따뜻한 음료를 자주 찾게 되는데요 


오늘 가본 카페는 역시 멜번시티에서 유명한 듀크 카페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듀크 커피 로스터즈 (Duke Coffee Roasters) 인데 시티 라이브러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지만 

의외로 이름 간판이 없어서 헤멜수도...


사실 저는 여러번 지나쳐왔었지만 그곳이 듀크인줄은 몰랐네요 ;; 하하;;

 



작은 카페인데 사람이 굉장히 많고 분위기가 있어서 

이런곳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메뉴가 벽에 붙어있는데 가격이 엄총 조그맣게... 써있습니다. 

하지만 한국보단 싼가격으로 즐길수 있다는게 항상 기분이 좋네요.. ㅎㅎ


한국은 밥보다 비싼 커피지만, 여긴 아니에요 흐흐




저는 롱블랙을 즐겨 마십니다. 아메리카노랑은 다른 맛이 매력적이에요.


진한 커피향이 입안에 오래남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