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미니언 슈비버거를 맛보고 왔습니다. 

 이번에 일루미네이션의 애니, 미니언즈의 개봉으로 맥도날드의 해피밀세트에 미니언장난감 때문에 대란이 한번 있었죠.. 
저는 대란에는 지난 마리오사태 이후로 가지 않고 있어요 ㅠㅠ 
 한번 갔다오니.. 장난감을 얻어서 무얼하나..란 생각이 들어서 가고싶진 않네요 


 

아무튼 이번 해피밀 세트에는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등장했고 이와 함께 신메뉴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이름하야 슈비버거! 




슈프림패티와 비프 (소고기)패티가 함께 들어있는 버거입니다.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사진에 보이시나요?
새우 패티 안의 통새우!


이거이거 굉장히 맛있습니다. 훗. 특이한 맛인데 상당히 맛있네요.
저는 해피밀세트 기간이 끝난 후 신촌역 맥도날드에서 먹었는데 장난감 없어도 흡족 ㅋㅋ

 맥도날드는 매장이 많으니 지나가다 미니언 슈비버거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어서 버거만 한개 더 추가 하실수도.. ㅎㅎ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