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아이즈빌로 영화를 보러 자주 갑니다~ 

아울렛이 있어서 영화를 기다리는 시간동안 쇼핑도 좀 하고 오락실에서 오락도 즐기고

먹을것도 많죠


오늘 간곳은 <타이산> 중국요리 집이었습니다.



아이즈빌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판은 참고용~








내부엔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저는 커플세트 C를 시켰습니다.


커플세트C는 새우요리 + 삼선짬뽕 + 짜장면 그리고

소스가 깐쇼크림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깔끔하게 깐쇼를 선택!





비주얼이 굉장합니다.

그리고 맛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츄릅~) 


튀긴 새우의 탱탱한 씹는맛도 좋고 깐쇼소스도 굳! 이었습니다.




곧이어 짜장면과 짬뽕이 도착했습니다.




짜장면은 평범합니다 맛도 평범합니다 ㅎㅎ

메인요리는 새우였기 때문에 


저는 새우에 만족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짬뽕이... ㅠ_ㅠ


좀 아쉽네요

맛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삼선짬뽕을 시켰는데 

조금 해물을 많이 넣어주시지..라는 아쉬움이..




삼선짬뽕이 조금 아쉬웠지만 짜장면도 나쁘지 않았구요

여기 깐쇼새우요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시오면 새우만 따로 시켜먹으려 합니다 ㅎㅎ


아울렛이나 영화를 보러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