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에 국물닭갈비 라는게 있다는 제보를 듣고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한강공원 바로 앞에 있어요


저는 닭갈비하면 철판닭갈비만 있는줄 알았는데

국물 닭갈비 라는게 있더라구요 특이했습니다.


저는 둘이 가서 소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메뉴판을 찍었는데 ㅠㅠ 사진을 잃어버렸어요..;;

가격은 18000원


국물닭갈비 18000원/23000/28000원, 볶음밥 2000원.


이렇게 소중대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사리들이 있었는데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듯해요


조촐하게 나옵니다.






처음엔 이렇게 나오지만 

시간을 가지고 끓이면

먹음직 스럽게 변합니다.





가게 안으로 가보시면 보시겠지만

저희가 아는 철판에 구워먹는건 춘천식이구요

태백식 닭갈비는 국물을 내서 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무으리! 로 볶음밥..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벌써 또 먹고싶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바로 앞 한강공원에서 산책을 하면 딱입니다 ㅎㅎ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