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사람이라면 김밥 안좋아하시는분은 없죠!


얼마전 유튜브에서 김밥을 외국인들에게 먹어보는 영상을 봤는데

외국인들도 다들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김밥!

 

김밥의 고급화, 건강식!으로 바꾼

바른김밥 김선생입니다.


위치는!


 

요즘 고급 김밥집에 늘어나는데 가장 가격과 양이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목동점을 찾아갔어요





메뉴는 많지 않아요 저는 바른김밥 두줄과 김선생 온면을 시켰어요

시키면서 아래를 보니 참기름도 판매하네요~



주방과 카운터가 개방되어있어서 위생관리가 눈에 땋! 보일것 같아요

옷차림도 깔끔하게 하얀 앞치마와 두건을 두르고 있어서

위생에 철저하다는 것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기다리면서 물을 마시려고 하는데

곡물을 뽑아먹을수 있네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김밥이 나왔는데 크기도 굉장히 크고 안에 내용물도 꽉꽉 차있어요!

먹기전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 맛도 있구요


 

온면도 김밥과 같이 먹는데 잘 어울렸어요

잘 안보이긴 하지만 면이 많았어요

 

든든하게 잘 먹었다는 느낌으로 나왔어요~

영업시간은 이렇습니다.

 


밖에선 아주머님들이 김밥을 정성스레 만들고 계시네요~

 

 


몸에 좋은 음식을 생각하신 다면!

바른김밥 김선생에서 건강한 한끼를 드셔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