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또 유명한것중 하나가 돼지국밥이 있습니다~

저는 예전 학교근처에 돼지국밥집이 있어서 거기서 처음으로 맛보았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때문에 잊지 못했어요

이번 부산여행을 기회로! 제대로된 돼지국밥을 먹어볼려고 맛있는 집을 찾다보니

밀양순대돼지국밥 집이 해운대에서도 가깝고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위치는




들어가니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

줄을 서서 기다리는 정도는 아니었구 한두자리씩은 비어있더라구요

제가 간시간이 식사시간도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메뉴판은 벽에 붙어있고

저는 돼지국밥한그릇과 맛보기 수육을 시켰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주시네요 혹시 양이 적어도 옆에 추가반찬 셀프가 있으니까 더가져다 드셔도 되요 ㅎㅎ





금방 국밥이 나옵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를 수저로 떠보니 가득차있어요.. 국밥에 고기가 많이 나오면 기분이 좋죠 ^^ㅎㅎ




수육은 조금 기다리면 나오는데 맛보기 수육은 이렇게 나와요 밑반찬과 함께 수육한점씩 싸먹으면 굉장히 맛있어요




사진을 얼른찍고 폭풍흡입!! 고기육질이 부드럽고 저는 강한 양념맛보다 싱거운 맛을 더 좋아하는데 부산음식이 살짝 삼삼한 맛을 가지고 있는지 모두 다 먹기 좋아요 마구마구 먹고 나왔죠 




계산을 하려고 보니 조재현과 딸이 여기와서 싸인을 했더라구요 연예인이 왔다가면 뭔가 더 신뢰가 가죠? ㅎㅎ


부산의 유명한 음식 돼지국밥도 꼭 드셔보세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