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빵집으로 유명한 옵스빵집을 다녀왔어요!

옵스빵집은 학원전으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그 맛을 보고왔습니다.


옵스빵집은 부산에 두곳이 있는것 같네요 저는 해운대점으로 갔습니다.





간판에 영어로 OPS라고 써있어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굉장히 가까워서 찾기 쉬워요

그리고 사람들이 계속 몰리는 곳이라 딱 보여요 ㅎㅎ


안에 들어가면 빵들이 매장안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일단 빵들을 감상하시죠~












그리고 안쪽으로 보면 줄이... 굉장히 길어요 생각보다 오래걸리진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줄을 맨끝부터 서보면





안에 이렇게 자리가 있다는걸 알게됩니다ㅎㅎ 하지만 대부분 포장으로 가져가실것 같아요 너무 매장안이 복잡해서 안에서는 먹기 힘들것 같아요






메뉴판도 있습니다. 음료가 필요하시면 미리 주문하시면 만든후에 불러주십니다.






학원전은 이렇게 따로 종이박스로 사가는 사람이 많으세요 그만큼 학원전은 필수적으로 고르기 때문에 이렇게도 팝니다

제가 산 반쪽 애플파이와 카레고로케 그리고 학원전





일단 빵들이 다 맛있어요 그리고 학원전의 맛은 진한 버터향과 부드러운 카스테라느낌의 빵이에요

버터맛이 강해서 저는 굉장히 좋았어요! 저는 조금더 사올걸 후회하는중..


빵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부산에 가서 옵스빵집에 들려보세요! ^^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