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집 탐방을 하고 포스팅을 못한게 너무 많네요.. ㅠ_ㅠ
세계 3대 스프 중 하나라고 하는 똠양꿍과 푸팟퐁커리를 먹기위해 강남역의 어떤가게를 들어갔다가 
하필이면 그곳이 공사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가게로 갔습니다. 

찾아간 곳은 반타이라는 정통태국요리 전문점이에요



가자마자 똥양꿍과 푸팟퐁커리를 주문!! (메뉴를 찍는다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이름만 들어봤던 그 요리를 이제서야 먹어본다는 기대감으로 기다렸는데..
엥?







덩그러니 두개만 주시더라구요 그냥 커리랑 국이네... 생각하면서 내용물을 휘휘 휘져어 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음... 이것뿐인가? 생각하면서 밥이나 국수같은게 같이 나오는게 아니냐고 물어보니까

따로 시켜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진작 말해주시지.. -____- 

그래서 바로 밥과 국수를 추가로 시키고 푸팟퐁커리와 똠양꿍에 넣고 촵촵 먹기시작했어요






푸팟퐁커리는 게가 살이 좀 있더라구요 하지만 발라먹기 좀 힘들어서... 대충먹고 버리고! 

커리에는 역시 밥이 최고네요 ㅎㅎ





똠양꿍은 개인적으론 참 맛있게 먹었어요 고수를 잘 드시는분이라면 아마 좋아하실수도 있는 맛이에요
고수의 향을 익숙하지 않으시면 먹기 힘들죠~


매장안은 굉장히 넓어요~






친절하게 영업시간도 벽에 붙어있었어요
밤1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가격도 한접시에 만원? 내외로 기억하는데 비싸지 않고 태국에 가보지 않았지만 타지의 맛이 확실하게 나는게 태국맛일것 같아요!
저는 태국음식점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이곳을 추천할 정도로 만족하는 맛이었어요!

다음번엔 태국에서 한번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 


설정

트랙백

댓글